부산 명소 여행지ㅣ출처(호텔스닷컴)

“국내에서 여행도하고, 여행도 한번에 즐긴다고?”.. 2024년 1월 급부상한 부산 명소 여행지 3곳

2024년 1월 부산 명소 여행지 추천
국내에서 여행과 온천을 함께 즐기세요!
부산 명소 여행지ㅣ출처(호텔스닷컴)
부산 명소 여행지ㅣ출처(호텔스닷컴)

새하얀 눈이 내린 듯한 겨울 풍경과 낭만이 가득한 겨울 바다도 매력적이지만, 많은 이들이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온천을 그리워한다.

볼거리가 다양하고 화려한 야경으로 유명한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 부산에는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명소가 숨어 있다. 먹거리, 볼거리의 매력 넘치는 부산 여행을 마친 후, 온천에서 일상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 보는 건 어떨까.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5분,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자리한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는 온천과 사우나를 갖춘 부대시설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ㅣ출처(베니키아 호텔 예약사이트)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ㅣ출처(베니키아 호텔 예약사이트)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ㅣ출처(베니키아 호텔 예약사이트)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ㅣ출처(베니키아 호텔 예약사이트)

객실 내에서도 온천수를 즐길 수 있으며, 오랜 운영시간 동안 물의 질로 유명한 이 숙소는 부산 시민뿐만 아니라 각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호텔의 접근성은 뛰어나 여행객들에게 특히 추천되며, 베니키아 해운대의 사우나는 투숙객만의 특권으로, 열탕, 온탕, 냉탕을 비롯해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탕과 버블탕이 준비되어 있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는 자체 온천공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과 사우나에 62℃의 양질의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어,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온천의 즐거움을 선사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해운대의 휴식과 놀이의 집합체, 클럽디오아시

해운대 엘시티에 위치한 클럽디오아시스는 방문객들에게 명확한 안내와 편리한 접근성 때문에 인기가 많은 명소이다.

클럽디오아시스ㅣ출처(클럽디오아시스)
클럽디오아시스ㅣ출처(클럽디오아시스)

클럽디오아시스는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층에는 탈의실, 샤워시설, 그리고 노천탕이 자리잡고 있다. 이국적인 조경으로 꾸며진 노천탕에서는 해운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즐기며 온천 사우나를 경험할 수 있다. 4층에는 클럽디오아시스의 실내 워터파크 ‘더팜’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으며 파도풀과 유수풀 등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유수풀은 야외 워터파크로 연결되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클럽디오아시스에는 물놀이 후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부스들도 준비되어 있어 휴식과 에너지 보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이곳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는 부산의 명소이다. 또한 클럽디오아시스에는 찜질방도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찜질을 즐길 수 있는 면역공방과 노천 족욕탕도 이용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깊은 휴식과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겨울 호캉스의 완벽한 선택,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의 오션스파 씨메르를 고려해 볼 만하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ㅣ출처(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ㅣ출처(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천으로, 그 아름다운 오션뷰와 고품질의 서비스로 사계절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명소로 꼽히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과 풀사이드 바를 갖추고 있어 여유롭게 배를 채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며, 스파 공간과 함께 겨울에도 물놀이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씨메르와는 별개의 위치에 있지만, 투숙객은 두 곳 모두 1회씩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늘과 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듯한 화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하이앤드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탁 트인 하늘과 바다의 경관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 모두에게 깊은 안식을 찾아보는건 어떨까.

부산에서 겨울을 즐기며 온천 여행을 즐기는 방법

호텔에서 온천을 즐길 때에는 사우나와 풀사이드 바를 확인해보세요.

부산의 온천 호텔은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를 제공합니다.

찜질방을 이용하여 물놀이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부산의 온천은 역사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이야기와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약 글:

신선한 태양 아래, 부산의 온천 여행은 겨울철에도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제공합니다.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 클럽디오아시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의 온천 시설을 이용하여 여행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강화하세요. 부산에서 겨울을 즐기며 온천 여행을 즐겨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