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 어 시네마ㅣ출처(디저트박사)

“연인과 사랑이 200% 깊어질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꼭 한번 가봐야할 곳, 서울 이색 데이트 코스 BEST 4

여행을 통해 매번 똑같은 데이트에 지친 커플들을 위해 여행톡톡이 색다른 경험과 체험을 선사해줄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BEST 1. 널담은 공간 – 1년 뒤를 상상하는 ‘널담은 공간’

널담은 공간ㅣ출처(빈플)
널담은 공간ㅣ출처(빈플)

널담은 공간은 서울 경복궁, 해방촌, 수원에 위치한 편지 카페입니다. 이 공간에는 365개의 함이 있어, 원하는 날짜의 함에 편지를 넣으면 1년 뒤 해당 날짜에 편지를 보내줍니다. 메뉴 주문 시 4,000원을 추가하면 엽서 2장과 편지봉투 1장, 실링왁스 1회가 포함된 편지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널담은 공간에서는 나에게 혹은 상대에게 편지를 보낼 수도 있으며, 편지는 넣은 날의 다음해 3~4일 후 수령 가능하니 원하는 날짜를 놓치지 마세요.

여행 팁: 편지를 작성할 때, 특별한 일기나 추억을 함께 담아서 보내면 더 감동적인 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BEST 2. 라이크 어 시네마 – 둘만의 영화관

라이크 어 시네마ㅣ출처(디저트박사)
라이크 어 시네마ㅣ출처(디저트박사)

라이크 어 시네마는 국내 최초 팝콘 배달,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영화관 대관도 가능하며, 작은 영화관에서 최애 영화나 원하는 OTT 시리즈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크 어 시네마는 다양한 세트 메뉴와 간식거리를 구비해 영화 매점이 부럽지 않습니다. 영화관 대관은 최소 1일 전 예약이 필요하며, 최소 2시간부터 시간당 10,000원~15,000원에 대관이 가능합니다.

여행 팁: 대관 시간에 맞춰 간식을 구매해서 영화를 더 즐겁게 감상하세요.

BEST 3. 뮤직컴플렉스 서울 – 뮤직 컴플렉스 서울

뮤직컴플렉스 서울ㅣ출처(네이버플레이스)
뮤직컴플렉스 서울ㅣ출처(네이버플레이스)

뮤직컴플렉스 서울은 K-POP 스타를 꿈꾸는 커플을 위한 스페셜 데이트 코스입니다. 이곳에서는 K-POP 스타처럼 음악 녹음을 진행하고, 뮤직비디오 촬영도 해볼 수 있습니다. 녹음 룸과 스튜디오 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음향 엔지니어와 녹음 스튜디오에서 녹음 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도 가능하며, 뮤직비디오 촬영 시설과 촬영 크루도 제공됩니다. 뮤직컴플렉스 서울은 2시간부터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룸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여행 팁: 사전에 녹음할 곡을 준비하고, 의상과 스타일링에 신경 써서 K-POP 스타처럼 연출해보세요.

BEST 4. 어부의전설 – 낚시 체험 데이트

어부의전설ㅣ출처(트립가이드)
어부의전설ㅣ출처(트립가이드)

어부의전설은 낚시를 좋아하는 커플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입니다. 서울에서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낚시를 체험해보세요. 어부의전설은 다양한 낚시 포인트와 낚시 도구를 제공하며, 낚시를 할 때 필요한 모든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물론, 낚시 실력에 따라 낚시의 성공 확률도 높아집니다. 또한, 어부의전설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그릴 수 있는 바비큐 시설도 제공하고 있으니, 낚시 후 바비큐 파티도 즐겨보세요.

여행 팁: 낚시 도구와 기술은 현장에서 배울 수 있으므로, 낚시 초보 커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런 이색 데이트 코스들을 고려해보세요. 커플의 취향에 맞는 활동을 선택하여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아가며 더 특별한 데이트를 만들어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