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부자들의 선택”…벤츠의 최고급 호화버전, EQS SUV 마이바흐 예고

발행일

벤츠의 럭셔리 전선 확장
‘마이바흐 EQS SUV’로 올해 9개 신차 대방출
EQS SUV 마이바흐 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올해 마이바흐 EQS SUV를 포함한 신차 9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럭셔리 전기 SUV 분야를 선도할 마이바흐 EQS SUV에 대한 주목이 높으며, 그 독창적인 럭셔리함과 우수한 기술력의 결합으로 인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신차는 마이바흐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특성과 전기차로서의 성능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오는 시간에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내수 시장에 대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략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벤츠 마이바흐 EQS SUV 출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올해 공개할 예정인 총 9개의 신모델 중 가장 눈에 띄는 주자는 ‘마이바흐 EQS SUV’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전기차 기술이 결합된 첫 마이바흐 순수 전기 SUV입니다.

EQS SUV 마이바흐 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2열 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2열 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발표한 대로 올 한해에 걸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9개의 신차 중에서도 특히 주목할 만한 모델은 ‘마이바흐 EQS SUV’입니다. 이 차량은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로, 고급스러움과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럭셔리함에 EQ 시리즈 SUV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이 모델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최상위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EQS SUV 마이바흐는 마력과 토크 면에서도 매우 인상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최고출력은 484kW(약 658PS)에 달하며, 최대토크는 950Nm(약 97kgf·m)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은 크고 묵직한 SUV의 차체에서 오는 안정감과 함께 빠르고 힘찬 주행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추가로, 이그제큐티브 시트 및 쇼퍼 패키지와 같은 고급 편의 사양이 탑재되어 있어 소유자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기차 혁신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차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새로운 마이바흐 EQS SUV를 포함한 다양한 전기 모델을 선보이면서 기술 혁신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신형 E클래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클래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EQS SUV 마이바흐 후면부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EQS SUV는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로써 차원이 다른 럭셔리함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마이바흐 만의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은 물론, 최신 전동화 기술이 집약된 이 모델은 최고출력 484kW(약 658PS)와 최대토크 950Nm(약 97kgf·m)을 발휘해, 성능 면에서도 뛰어난 수준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섬세한 장인 정신으로 완성된 실내 공간은 주행 중 탁월한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또한 이그제큐티브 시트와 쇼퍼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고급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에게는 최상의 편의성과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특장점들은 마이바흐 EQS SUV를 럭셔리 전기차 시장에서 주목받게 만드는 동시에, 친환경 차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벤츠는 이 외에도 다양한 신차들을 통해 수입차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굳건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2023년, 럭셔리 전기차인 ‘마이바흐 EQS SUV’를 포함한 총 9개 신차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마이바흐 최초의 전기 SUV인 이 모델은, 탁월한 기술력과 마이바흐만의 고급스러움이 결합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484kW(약 658PS)의 최고 출력과 950Nm(약 97kgf·m)의 강력한 토크를 갖춘 EQS SUV 마이바흐는 민첩한 가속력과 함께 넉넉한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고급 편의 사양이 더해진 이그제큐티브 시트는 드라이버와 승객 모두에게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올해 메르세데스-벤츠는 G 클래스의 전동화 모델을 포함해, 신형 E 클래스와 같은 여러 주력 모델의 풀체인지를 계획하고 있어, 벤츠의 수입차 시장에서의 강세는 지속될 전망입니다. 이와 더불어 G클래스 등 4개 모델의 페이스리프트도 있을 것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해 럭셔리 차량과 전기차 시장에 집중함으로써 국내에서 76,697대를 판매하며 좋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마이바흐 브랜드의 S 클래스와 GLS 모델은 전년 대비 32% 증가하며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새 항해를 시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들은 한국 시장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마이바흐 EQS SUV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구매를 결정하기 전, 자동차의 사양과 서비스, 잔존 가치를 면밀히 비교하는 것은 소비자로서 매우 중요합니다. 진정한 가치 있는 투자를 위해, 자동차 전시장에서 실차를 직접 경험하고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