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렸던 쌍둥이 판다를 볼 수 있다!”..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를 1월 4일부터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발행일

루이바오, 후이바오 쌍둥이 판다를 만나보자!
2024년 1월 4일부터 직접 만나보세요!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머니투데이)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머니투데이)

에버랜드에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4일부터 일반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입니다. 쌍둥이 판다를 만나보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쌍둥이 아기 판다 공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만남

그동안 내실에서만 생활해왔던 이들이 이제는 방문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게 된 것이며, 쌍둥이 판다들이 관람객들과의 만남에 적응할 수 있도록, 판다월드의 관람 인원은 초기에 축소하여 운영되며, 쌍둥이들의 적응 상황에 따라 점차 공개 시간과 관람 인원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서울경제)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서울경제)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한겨레)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한겨레)

또한,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 형 푸바오와 함께 쌍둥이 판다 가족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강철원 사육사에 따르면, 아기 판다들은 태어날 당시 180g, 140g의 작은 체중에서 현재 11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했으며, 최근부터는 엄마를 따라 잘 걸어다니며 방사장 나들이를 시작했다고 알려왔습니다.

적응 완료, 나들이 나서는 쌍둥이 판다

에버랜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방사장 나들이를 위한 단계별 적응 과정을 차근차근 진행해왔습니다.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한국일보)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한국일보)

이 과정에는 태어나 처음 생활했던 분만실을 벗어나, 엄마 아이바오를 따라 넓은 내실로 순차적으로 이동하고, 아무도 없는 방사장에서 지형과 냄새를 익히는 사전 답사 등이 포함되었는데 아무런 문제없이 잘 적응했다고 밝혀왔습니다. 엄마 아이바오 또한, 육아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방사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쌍둥이가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는 걸 지켜봤습니다.

웰컴투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한편,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지난해 7월 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국내 첫 쌍둥이 판다 자매로, ‘슬기로운 보물’과 ‘빛나는 보물’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을 대국민 공모를 통해 받았습니다.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KBS뉴스)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 판다ㅣ출처(KBS뉴스)

이들의 첫 방사장 나들이는 에버랜드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판다 가족에게는 새로운 삶의 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로 떠나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만나보세요! 쌍둥이 판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버랜드에서는 방문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니, 여행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에버랜드 바로가기

여행 꿀팁:

에버랜드를 방문할 때는 미리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약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판다월드에서는 판다의 생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접할 수 있으니, 관람 전에 미리 공부해보세요.

에버랜드 내의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요약: 에버랜드에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만나보는 특별한 기회를 소개했습니다. 판다월드에서의 공개 일정과 쌍둥이 판다의 성장 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여행객들을 위한 꿀팁도 제공했습니다. 에버랜드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