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옵션 추가와 함께 가격 인하!”..가성비 SUV에 웬일이냐 관심 집중

발행일

현대차, 모던 플러스 트림 신설
선호 사양 기본 탑재 및 기존 모던 트림 40만 원 인하
신형 코나 연식변경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 출처 : 현대차
모던 플러스 신설을 통해 선호 사양을 기본 탑재하며, 기존 모던 트림의 가격을 40만 원 인하함으로써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이러한 상품성 개선을 통해 판매량의 상승이 기대됩니다.,,,

신형 코나 가속성

신형 코나의 연식변경 모델은 우수한 가속성능과 향상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신형 코나 연식변경 후면부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후면부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후면부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후면부 – 출처 :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신형 코나의 연식변경 모델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트림 ‘모던 플러스’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기존 모던 트림의 가격을 40만 원 인하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체적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였습니다. 신규 트림 추가는 물론, 다양한 옵션의 기본화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코나의 판매량 상승을 기대하게 합니다. 연식변경을 거친 신형 코나는 가솔린 1.6 터보 모델, 가솔린 2.0 모델, 그리고 1.6 하이브리드 모델의 세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 모델별로 트림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며,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은 세제 혜택 적용 후의 가격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모던 트림에서는 2열 에어벤트와 직물 루프, 18인치 알로이 휠(하이브리드 모델 제외)이 기본 탑재되며,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에는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이 기본 적용되어 더욱 향상된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상품성 개선 조치들이 이루어져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선택을 제공합니다.

신형 코나 가격 정보

현대자동차는 신형 코나의 모던 트림 가격을 40만 원 인하하였습니다.

,,,
신형 코나 연식변경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디스플레이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 연식변경 디스플레이 – 출처 : 현대차
신형 코나의 연식변경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모델은 새롭게 추가된 ‘모던 플러스’ 트림으로 실용성을 대폭 강화하였고, 여러 트림에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화하여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했습니다. 특징적으로, 운전석 전동시트, 1열 통풍 시트,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등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편의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모던 트림의 경우 2열 에어벤트가, 프리미엄 트림에는 직물 루프와 18인치 알로이 휠(하이브리드 모델 제외)이 기본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인스퍼레이션 트림에는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이 기본 탑재되어,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습니다. 이외에도 ‘현대 스마트센스’에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을 추가하여, 모던, 모던 플러스, 프리미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이번 연식변경 모델이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임을 예고합니다. 현대차는 최근 신형 코나의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하며 가성비를 강화해 잠재 구매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새로운 트림 ‘모던 플러스’가 추가되어 운전석 전동시트, 1열 통풍 시트,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등 선호되는 사양을 기본 탑재했다는 점입니다. 또한, 모던 트림의 가격이 40만 원 인하되었으며, 다른 트림에서도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추가하고 가격을 동결하여 상품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파워트레인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가 책정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자동차 구매 시 판매 가격뿐만 아니라 트림별로 제공되는 사양과 옵션을 꼼꼼히 비교하여 자신의 용도와 예산에 맞는 최적의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