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에 반한 아빠들”…살짝 공개된 토레스 쿠페, ‘계약 원해!’ 열풍

발행일

토레스 쿠페 출시 임박
한국의 전통美와 현대감성 결합
감곤건리 예시 – 출처 : KG모빌리티
감곤건리 예시 – 출처 : KG모빌리티

올해 2~3분기 출시를 앞둔 ‘토레스 쿠페’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상승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디자인된 건곤감리라는 새로운 감성으로 장식된 이 차량은,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토레스 쿠페’는 KG모빌리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짧은 영상으로 처음 소개되었으며, 차량에 대한 온라인 상의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토레스 쿠페 출시 예정

올해 2~3분기 출시될 토레스 쿠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감곤건리 예시 – 출처 : KG모빌리티
감곤건리 예시 – 출처 : KG모빌리티
토레스 쿠페 일부 – 출처 : KGM
토레스 쿠페 일부 – 출처 : KGM

올해 2~3분기 출시가 예정된 토레스 쿠페에 대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는 최근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짧게나마 토레스 쿠페의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한국의 전통적인 건곤감리 디자인을 적용한 차량의 실루엣이 포착되었는데, 이는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토레스 쿠페의 디자인은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주간주행등(DRL)과 스포티한 쿠페형 SUV의 날렵한 루프 라인이 특징입니다.

KG모빌리티는 지난 모빌리티쇼에서 토레스 EVX의 성공에 이어, 새로운 전기 픽업트럭 ‘O100’, 그리고 이번에 출시 예정인 토레스 쿠페 등 여러 차종을 선보이며 시장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KG모빌리티 측은 공개된 영상과 이미지들이 실제 양산차와 다를 수 있다고 언급하며, 이는 단지 미래 비전을 표현한 것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회사는 내년에도 ‘F100’과 ‘KR10’ 등의 새로운 모델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자동차 시장에서 KG모빌리티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토레스 쿠페 출시 임박

올해 2~3분기 중 론칭할 것으로 예상되는 토레스 쿠페가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토레스 기반 픽업트럭 예시 – 출처 : KGM
토레스 기반 픽업트럭 예시 – 출처 : KGM
토레스 쿠페 - 출처 : KGM
토레스 쿠페 – 출처 : KGM

기대를 모으고 있는 ‘토레스 쿠페’가 올해 2~3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차량에 대한 소식은 KG모빌리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단편적인 영상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토레스 쿠페로 추정되는 차량의 일부가 잠깐 등장하면서, 국내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EVX에 사용된 건곤감리 디자인을 소개하는 별도의 영상도 공개했으며, 이는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주간주행등 디자인과 스포티한 쿠페형 SUV 루프라인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하지만 KG모빌리티 측은 아직 확정된 디자인이 공개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은 단지 KG모빌리티의 미래 비전을 나타내는 것일 뿐이며, 실제 양산 모델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곧 출시될 토레스 EVX 외에도 전기 픽업트럭 ‘O100’, 내연기관 차량인 토레스 쿠페, 그리고 미래 지향적인 모델인 ‘F100’과 ‘KR10’ 등 다양한 새로운 차량들이 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이면서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미래 전략 모델들로 무장한 KG모빌리티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가 새롭게 선보일 ‘토레스 쿠페’가 올해 2~3분기 중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차량의 공개는 KG모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짧은 영상이 게시되면서 부터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차량은 한국의 건곤감리 디자인을 적용하여 각별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비록 공개된 이미지들은 양산 차량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KG모빌리티는 분명히 하였습니다. 이는 기업의 차별화를 위한 미래 지향적 비전의 일환으로, 실제 출시될 차량이 어떤 모습일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쿠페’ 외에도 여러 신차량들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특히 전기 픽업트럭 ‘O100’과 내연기관 차량에 이어진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구매 시 꿀팁: 신차를 구매하기 전, 출시 예정인 차량 모델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실제 차량의 세부 사양이나 가격 정보가 공개되므로 지속적인 관심이 중요합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