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가격 동결”…현대차 대비 더 나은 가성비 SUV 인기 급상승!

발행일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REDLINE 트림과 온스타 서비스 등 최신 사양 추가로 관심 집중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 출처 : 쉐보레

쉐보레가 새로운 연식 모델을 출시하였다. 이는 새롭게 트림과 사양을 추가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기본가를 동결하면서 새로운 기능들을 더해 예비 오너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변경된 연식 모델 중 하나로, 내수 및 수출 시장에서 주력 SUV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모델은 가격 변동 없이 여러 신규 옵션들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였다.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쉐보레가 최신 트림과 첨단 사양을 포함한 연식변경 모델을 시장에 선보였다.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정면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정면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휠 디자인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휠 디자인 – 출처 : 쉐보레

쉐보레는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와 함께 REDLINE 트림을 포함한 다양한 최신 사양을 선보이며 가격 동결 전략으로 예비 오너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모델에는 지능형 온스타 서비스가 새롭게 도입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신규 트림 REDLINE에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역동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되었다. 이는 내수는 물론 수출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불필요한 기능을 배제하고 필요한 사양만을 집중적으로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안전은 물론 편의사양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엔트리 SUV 모델임에도 높은 상품성을 약속한다. 이를 통해 쉐보레는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유지하는 동시에 기술 혁신을 선보여 시장의 기대를 충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쉐보레 트랙스 REDLINE 트림 소개

새롭게 추가된 REDLINE 트림은 쉐보레의 디자인 패키지로, 견고한 룩에 역동적인 레드 악센트가 특징이다.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 가니시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 가니시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인테리어 – 출처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인테리어 – 출처 : 쉐보레

쉐보레의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최신 트림과 편의사양이 추가되어 출시되었다. 이번 연식변경 모델은 기존의 모델과 큰 차이는 없으나, REDLINE 트림과 온스타 서비스 같은 새로운 기능들이 돋보인다. REDLINE 트림은 글로스 블랙 외장과 레드 스트라이프 그릴, 그리고 레드라인 전용 휠로 차량의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인테리어 또한 프론트 도어 데코 패널과 스티어링 휠의 블랙 보타이 엠블럼, 그리고 레드 포인트 쿨 그레이 인조가죽 시트의 적용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본가 동결 정책을 유지하면서 사양을 대폭 강화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엔트리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앞좌석 열선시트, 풀오토 에어컨, 버튼시동 & 스마트키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표준 장착되었다. 특히 온스타 서비스의 추가는 차량 원격 제어와 차량 상태 정보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각 트림의 가격은 LS 2,188만 원, ACTIV 2,821만 원, RS 2,880만 원, REDLINE 2,595만 원으로 책정되었다.

“`html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2025년형 모델이 출시됐다. 이번 모델은 전격적으로 REDLINE 트림을 추가한 것이 큰 특징이다.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함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를 지원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유지됨에도 불구하고 각종 최신 사양이 탑재되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주요 트림에 따른 가격은 LS가 2,188만 원, ACTIV는 2,821만 원, RS는 2,880만 원, 그리고 REDLINE은 2,595만 원으로 책정됐다.

제원을 살펴보면 길이는 4,540mm, 너비는 1,825mm, 높이는 1,560mm이며 휠베이스는 2,700mm이다. 1.2L E-Turbo Prime 가솔린 엔진과 GENⅢ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했고, 최고출력은 139 PS, 최대토크는 22.4kg•m이며, 17인치 모델 기준 복합연비는 12.7km/L로 저공해 3종을 만족하는 친환경 성능을 자랑한다.

차량 구매 시 현금보다는 할부나 리스, 장기렌트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활용하여 유동성을 확보하고 세제 혜택 등을 누리는 것이 현명하다는 팁을 명심하도록 하자.

“`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