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역대급 SUV 디자인”…’마이바흐급’으로 화제, 디자이너 대체 누구야?

발행일

제네시스의 미래를 열다
‘네오룬’ 초대형 전동화 SUV와 ‘마그마’ 고성능 럭셔리 콘셉트 최초 공개
네오룬 SUV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네오룬 SUV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가 새로운 콘셉트 모델을 공개하며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파장을 던졌다. 뉴욕에서 성대하게 열린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창의력과 미래 지향적인 비전이 전 세계에 알려졌다. 초대형 전동화 SUV인 ‘네오룬 콘셉트’와 고성능 영역을 확장하는 ‘GV60 마그마 콘셉트’가 공개되며, 제네시스만의 럭셔리함과 기술 혁신이 만난 획기적인 디자인이 선보여졌다.

제네시스 콘셉트 모델 공개

제네시스가 뉴욕에서 신개념 콘셉트 차량을 선보이며,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였다.

GV60 마그마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네오룬 SUV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네오룬 SUV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가 무대에 오르며 자동차 산업의 새 장을 열었다. 뉴욕에 위치한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진행된 행사는 세련미와 혁신을 강조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세계에 선포하는 자리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 콘셉트’와, 고성능 전기차 ‘GV60 마그마 콘셉트’의 베일이 벗겨진 순간이다. 네오룬 콘셉트는 우아함과 미래적인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내포하고 있다. GV60 마그마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이 어우러진 제네시스의 고성능 럭셔리 신조다.

제네시스는 네오룬 콘셉트를 통해 높은 가치와 첨단 기술의 조화를 선보였다. 차체의 B필러 없는 코치도어, 최소한의 이음새로 세련된 차체 디자인을 완성했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과 마제스틱 블루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강조하고 있다. 실내는 한국의 전통적인 환대문화를 재해석하여 복사열 난방 시스템과 품격 있는 소재로 깊은 여운을 주는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또한 GV60 마그마는 고성능을 목표로 하여 추후 최적화된 배터리와 모터의 적용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신모델을 선보인 제네시스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네시스 미래 전략

제네시스가 새로운 시대를 여는 브랜드 진화의 서막을 알리며,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GV60 마그마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GV60 마그마 콘셉트 – 출처 : 제네시스
마그마 콘셉트 라인업 – 출처 : 제네시스
마그마 콘셉트 라인업 –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GV60 마그마 공개

제네시스가 새로운 콘셉트 모델 두 대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미래 지향적 비전을 선보였다.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새로운 지평을 넓히는 자리였다. 공개된 모델은 초대형 전동화 SUV인 ‘네오룬 콘셉트’와 고성능의 새 방향을 알린 ‘GV60 마그마 콘셉트’이다.

네오룬 콘셉트는 제네시스의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미래 지향적 기술의 조화를 보여주는 모델이다. 초현대적 디자인과 대담한 색채로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B필러리스 디자인과 투 톤 색상 구성이 주목을 받았다.

AMG 같은 느낌? 제네시스 마그마

GV60 마그마 콘셉트는 성능과 운전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하는 차량이다.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AMG와 견줄 만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고성능을 위한 최적화된 배터리와 모터의 적용 가능성에 대해서도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 함께 전시된 GV80 쿠페 콘셉트와 G80 마그마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모델이 브랜드의 역량을 입증했다. 제네시스의 세련되고 진보적인 디자인 언어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일조할 것이다. 앞으로 제네시스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이 기대된다.

제네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네오룬 콘셉트와 GV60 마그마 콘셉트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선진 기술을 결합한 차세대 럭셔리 모델이다. 네오룬 콘셉트는 환원주의 디자인과 투 톤 색상의 외관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인테리어는 한국 전통의 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온돌 난방 시스템과 고급 소재 사용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GV60 마그마 콘셉트는 제네시스의 고성능 라인업으로서, 운전의 즐거움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추구한다. 이 모델은 향후 고성능 전기차로서의 잠재력을 가득 보유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자동차 구매시, 콘셉트 모델들이 제시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술과 디자인이 최종 양산차에 어떻게 반영되는지 살펴보는 것은 중요하다. 이러한 신기술과 디자인은 차량의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가 되며, 미래 자동차 시장의 트렌드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