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버린다!”…대신 제네시스급 신형 K9 선택하는 예비 오너들, 가성비에 환호

발행일

2024년형 K9, 연식 변경을 통해 프리미엄 감성 더해
기아 플래그십 모델의 변신

2024 K9은 기아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연식을 변경하면서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내외장 디자인이 고급화되고 새로운 편의 사양이 추가되어 상품 경쟁력이 높아졌다.

외장 디자인에서는 수평형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이 적용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내외장 색상에도 변화가 있어 선택 폭이 더 넓어졌다.

The 2024 K9은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와 동승석 메모리 시트를 최초로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대는 3.8 가솔린 모델이 5,933만 원부터 시작하며, 다양한 트림이 제공된다.

기아는 The 2024 K9에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사양을 적용하여 상품성을 높였으며,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전달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2024 기아 K9, 새로운 연식으로 럭셔리함 추가

2024년형 기아 K9는 내외부 디자인의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편의 기능을 통해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2024 기아 K9는 연식 변경으로 더욱 고급스러워 졌다. 외장 디자인과 내장 사양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휠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다.

페블 그레이 등 다채로운 외장 색상과 메모리 시트, USB 단자 등이 추가되었으며,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가 최초 적용되었다. 다양한 트림 선택과 가격 대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아 관계자는 밝혔다.

기아 K9, 프리미엄 사양으로 더욱 강화됐다

K9, 연식 변경으로 더욱 고급스러워져, The 2024 K9, 프리미엄 사양 강화, 기아 플래그십, 새로운 색상과 편의 사양 추가, 신형 K9 디자인 파츠, 사양 전부 업그레이드, 외장 디자인에는 수평형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새롭게 적용, 테두리의 얇아진 크롬 베젤과 어우러지는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 안정적이고 넓어 보이는 이미지 연출, 내외장 색상 변화로 페블 그레이와 더불어 신규 색상 추가, 애프터 블로우, C타입 USB 단자, 차량용 소화기 등 새로운 사양으로 추가, 기아 최초로 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 적용 및 동승석 메모리 시트 기본 사양으로 제공, 3.8 가솔린 모델의 가격은 5,933만 원부터 시작하며, 사륜 구동이 제공되는 트림들은 후륜 구동인 플래티넘 트림보다 높은 가격대 형성, The 2024 K9의 상품성 향상으로 예비 오너들의 이목을 집중될 것이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