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데 결국 팔아버린다?”…외형은 매력적, 그러나 승차감 아쉬운 ‘이 차’의 정체

발행일

204마력 엔진 탑재
2024년 글로벌 출시 예정

2024년 세계 시장을 겨냥해 출시될 예정인 미니 쿠퍼 S가 204마력의 강력한 엔진과 함께 신선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운전의 흥미를 한층 더한다.

내연 기관 차량으로서의 고유한 매력을 강조하면서도 전기차 모델들과 견줄 만한 외관 디테일을 자랑한다.

미니 쿠퍼 S의 변화된 디자인과 특징

새로운 미니 쿠퍼 S는 독특한 원형 헤드라이트와 검은색 아웃라인이 포함된 프론트 디자인이 특징이며, 빨간색 S 마크가 돋보인다.

후면에는 미니 특유의 유니언 잭 디자인의 리어 램프와 함께 눈에 띄는 검은색 패널이 차량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또한, 현대적인 바디킷은 머플러 팁을 감추어 깔끔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연출한다.

운전자를 위한 새로운 기술과 편의 사양

미니 쿠퍼 S에 탑재된 최신 편의 사양과 안전 기술은 운전자와 탑승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음성 인식을 통해 반응하는 예민한 지능형 어시스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능이 사용자 친화적으로 재설계되었다.

화려한 휠 디자인은 쿠퍼 S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차량 내外의 세심한 디테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운전 환경을 이룬다.

혁신적인 설계와 고성능 엔진을 자랑하는 미니 쿠퍼 S는 2024년에 유럽 및 전 세계 시장에 나아가 다양한 선택의 폭과 새로운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

이 고성능 모델은 미니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서, 다가오는 출시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