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행지ㅣ추출처(호텔스닷컴)

“50년 만에 드디어 개방되는 환상의 정원” 눈부신 매력이 넘치는 대한민국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여행지 추천
50년 만에 개방되는 이곳!
대한민국 여행지ㅣ추출처(호텔스닷컴)
대한민국 여행지ㅣ추출처(호텔스닷컴)

대한민국을 여행하는 동안 다채로운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전라북도의 익산을 고려해보세요. 이곳은 관광도시로서의 성장을 거듭하며 해외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익산은 다채로운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과 역사가 공존하는 익산에서 힐링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1. 아가페 정원, 50년 만에 시민에게 개방된 공간

익산시의 숨겨진 보물, 아가페 정원은 재작년 50년 만에 시민들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아가페 정원ㅣ출처(연합뉴스)
아가페 정원ㅣ출처(연합뉴스)
아가페 정원ㅣ출처(전북일보)
아가페 정원ㅣ출처(전북일보)

이 아름다운 정원은 익산시, 산림조합, 푸린익산가꾸기 운동 본부가 함께 조성한 공간으로, 면적은 무려 3만 평으로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가페 정원에는 40m가 넘는 높은 나무들과 작은 화초들이 어우러져 경치를 뽐내며, 메타세콰이어길을 따라 걸으면 다양한 꽃과 식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여행 코스가 될 것입니다.

여행 꿀팁: 아가페 정원은 자연 친화적인 장소로 산책이나 피크닉에 적합합니다. 카메라를 가져가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보세요.

2.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 익산 교도소 세트장

익산시에 위치한 익산 교도소 세트장은 국내에서 유일한 교도소 세트장으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ㅣ출처(익산여행)
익산 교도소 세트장ㅣ출처(익산여행)

이 세트장은 영화 ‘홀리데이’, ‘7번 방의 선물’, ‘내부자들’, 드라마 ‘아이리스’ 등 200여 편이 넘는 작품의 촬영지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세트장 내에는 촬영된 영화와 드라마의 포스터를 전시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을 방문하면 면회장, 취조실 등 다양한 교도소 시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독방 체험과 죄수복 체험도 가능합니다.

여행 꿀팁: 영화나 드라마의 팬이라면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여러 작품의 촬영 장소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3. 백제의 숨결, 익산 미륵사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익산 미륵사지는 백제 불교문화의 핵심 유적지로, 미륵사상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익산 교도소 세트장ㅣ출처(익산여행)
익산 교도소 세트장ㅣ출처(익산여행)

이곳은 백제의 불교 문화와 건축 예술을 대표하는 유적지로서 많은 여행자와 역사 애호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미륵사지에서 가장 유명한 유적은 국보 제11호인 미륵사지 석탑으로, 이 석탑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석탑 중 하나입니다. 또한, 보물 제236호인 미륵사지 당간지주도 주목할 만한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여행 꿀팁: 미륵사지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며 역사적인 유적과 아름다운 풍경을 즐겨보세요.

이렇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익산은 여행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대한민국의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여행을 통해 익산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만나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