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차보다 괜찮네”…제네니스 GV70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으로 눈길 집중!

발행일

제네시스 GV70,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
곧 공개될 세부 내용에 관심 집중

제네시스는 다음 달, GV70 중형 SUV의 부분 변경 모델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첫 출시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20만 대 이상 팔리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한 GV70은, 제네시스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GV70 F/L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이번에 발표될 GV70의 부분 변경 모델은 더욱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여 다시 태어날 것이다.

제네시스 특유의 럭셔리함과 젊은 감성을 결합한 이 모델은, 기존의 성공적인 패밀리룩에 새로운 멋을 더하며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MLA 기술을 적용한 헤드램프와 이중 메쉬 구조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더욱 인상적인 외관을 완성한다.

새로운 GV70은 현대적이고 일관된 디자인을 유지하되, 두 줄 콘셉트의 방향지시등과 넓은 스키드 플레이트, 확장된 에어 덕트 등을 통해 보다 강력하고 모던한 SUV의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인테리어, 섬세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실내는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이 추가된 현대적인 요소로 럭셔리함을 강화하였다.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터치 타입의 공조 조작계는 사용자 경험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으며, 새로운 무드램프와 투톤 색상의 스티어링 휠, 섬세한 스티치 디테일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스포츠 패키지, 고성능과 역동성의 조화

스포츠 패키지는 보다 역동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내외장 요소로 구성되었다.

더블 레이어드 지-매트릭스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 확장된 공기 흡입구, 21인치 다크 메탈릭 휠과 다크 크롬이 적용된 리어 디퓨저, 독특한 형상의 머플러 팁 등이 적용되어 스포츠 패키지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뽐낸다.

제네시스 GV70은 그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새로운 고객층을 끌어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이번 부분 변경은 브랜드의 지속적인 혁신을 반영하며, 모든 디테일에서 럭셔리함과 현대적인 기술의 조화를 선보일 것이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