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가 중요해”…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로 무상 차량 관리 제공

발행일

캐딜락, 고객 위한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 실시
차량 무상점검 및 부품 20% 할인 혜택 제공

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캐딜락이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5월 31일까지 전국의 캐딜락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캐딜락 보유 고객 전용 차량 관리 서비스 개시

캐딜락은 포근해진 날씨와 함께 증가하는 차량 이용률을 고려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위한 차원에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다양한 무상점검 및 할인 혜택 제공

이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의 주요 고장 요인을 미리 점검하고 해결하여 장거리 여행이나 일상 사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통으로 한다.

캐딜락 차량 소유주는 에어컨 시스템,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 중요한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주요 유액(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무료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딜락 공인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서비스 신청 방법과 진행 기간

이번 캠페인은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이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캐딜락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을 통해 할 수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위해 제공되는 이번 캐딜락의 특별 서비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차량 관리와 함께 향상된 운행 경험을 캐딜락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다.

모든 상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또는 근처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