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 할인에 환장한다”…아빠들 미치게 하는 SUV, 현대차 가격 비슷해 난리!

발행일

최대 1천만 원 비공식 할인, 패밀리 SUV 구매 수요 증가
패밀리 SUV 시장, 할인 혜택에 소비자들의 주목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코리아가 주력 모델 ‘익스플로러’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형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혜택과 할인이 기대된다.

고객에게 제공될 혜택에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가 포함된다. 추가로 LG 스탠바이미GO 및 주유상품권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패밀리 SUV 시장의 이목 집중

포드 익스플로러의 특별 프로모션은 가정을 위한 차량 선택에 중점을 둔 소비자에게 흥미로운 기회로 다가선다.

포드 익스플로러 시트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시트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는 주요 패밀리 SUV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포드코리아가 예고한 역대급 프로모션은 구매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2023년식 모델에 적용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 LG 스탠바이미GO, 주유상품권과 같은 빼놓을 수 없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더욱이 딜러 재량에 의한 비공식 할인을 통해 구매자는 최대 1천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할인 규모가 상당하여 수입차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트림에 걸쳐 유일하게 적용되어, 구매를 원하는 바이어는 어떠한 모델을 선택하더라도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 인하 전 2.3L 에코부스트 모델과 3.0L 에코부스트 모델의 기본 출고가는 각각 6,865만 원과 7,895만 원이지만, 할인이 적용되면 수백 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으며, 물량이 풍부한 2.3L 모델의 경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개소세 인하가 적용된 차량과 아닌 차량이 혼재되어 있는 만큼, 세심한 확인이 필요하며, 이러한 할인 혜택을 고려하면 예비오너는 신속한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 상황일 수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 판매 촉진

이번에 포드코리아는 구매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 포드 익스플로러 모델에 대한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 익스플로러 예시 – 출처 : 포드

포드코리아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익스플로러 모델에 대해 단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2023년식 차량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제공되는 혜택은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와 LG 스탠바이미GO, 주유 상품권 등이다. 소비자는 이러한 서비스와 함께, 비공식적으로 최대 1천만 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까지 기대할 수 있다. 수입차 시장에서 이처럼 큰 폭의 할인은 상당히 이례적인 사례이며, 딜러 간의 할인 경쟁으로 인해 소비자의 혜택이 더욱 증대될 전망이다.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는 모든 트림에 대한 동일한 할인이 적용된다는 것이다. 익스플로러는 2.3L 에코부스트 모델과 3.0L 에코부스트 모델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적용 여부에 따라 최종 구매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할인을 최대치로 적용받는다면, 2.3L 에코부스트 모델은 6,865만 원에서 5,865만 원으로, 3.0L 에코부스트 모델은 7,895만 원에서 6,895만 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러한 가격 인하는 재고 소진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일환으로, 수입차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매력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포드코리아가 익스플로러 모델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3년식 차량을 대상으로 이벤트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등의 혜택과 함께 최대 1천만 원까지 할인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차량 트림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자에게 적용된다. 할인을 받기 전 2.3L 에코부스트 모델의 가격은 6,865만 원, 3.0L 에코부스트 모델은 7,895만 원이다. 개소세 인하가 적용되면, 이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재고 소진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연식변경을 앞둔 시점에서 주목을 받는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넓은 실내 공간과 강력한 엔진을 지녀 패밀리 SUV로의 관심이 높다.

자동차 구입 시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추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매년 일정 시기가 되면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들이 재고 소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므로 구매 전 혜택을 잘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

최신 기사